여러분  환영합니다.
어제   집사람이랑  점심 먹다가   갑자기  황매산  이야기가  나왔습니다.   이런 저런  이야기 끝에   "지금 가자"   로 결론을 내리고.   집에서   부랴부랴  출발했습니다.

보이시나요?
만남에광장 주차장 입구는   통제를 해서  
다시  밑에 길(만남에광장서약5키로)로 가보았으나   이렇게   차가  밀려 있네요.
저희 부부는 3년전부터   가보고싶었든곳이라,  밀리는 차   행렬에    낑겨   가다서다를  반복했습니다.
약  1시간을   도로에서   지체하다,   내 인내심에  한계를 느껴서 ,   집으로 갈려다가,
다시  차를 돌려서  만남에  광장  주차장에  차를 세워  두고,   걸어  가기로  맘먹었습니다.

한참을걸어서(약 30분),   마침네    매표소 삼거리가 보이네요.ㅜㅜ(햇빛 땜에 지침)
차  밀리는곳  보이시죠.ㅜㅜ

걷고  또걷고,  ㅎㅎ
매표소부터, 행사장  까지는 50분 정도  소요됩니다.(걸어서) 
행사장  그의  도착 할때쯤엔  경사가  너무심 합니다.
참고로    매표소삼거리서 ~~행사장  까지 
셔틀버스  운행 합니다.
공짜 인줄 알았는데,   1인당 2,000원 입니다.
택시비는  올라갈때는  흥정 하기 나름인데요(보통  2인5천원),   내려 올때는  1만원   부름니다(참고하세요).

어느듯정상    행사장 이  보이네요.
만남에광장서~~ 행사장  까지  약1시간40분정도 걸었습니다.

아직     철쭉이   만발하지는  않았네요.
어쨌든   힘들어도,   정상에 오르니   너무  좋아습니다.

제작년 부터   여기  올려다가  차밀려서 ,
포기하고  집으로  갔었는데,ㅎㅎ
막상  올라오니  ,  뿌듯합니다.
참고로   걸어  오지  마세요. ㅎ
외냐하면  정상  에서도  다 돌아볼려면 1시간30분도  모자라기 때문에 힘을비축 해야죠.ㅎ
그렇게    우린   황매산을  뒤로 하고  ,  
발이   아파서 셔틀버스를  타고   매표소 까지  내려  왔습니다.

이상   합천  황매산철쭉  축제    다녀온 후기  였습니다.
*참고사항*
1.차  안밀리려면,  아침 일찍    출발(am7시)
2,매표소~정상까지   셔틀버스 1인2,000
3.만남에  광장서  ~철쭉제  행사장 까지
도보로   약 1시간40분.(비추)
감사합니다.

WRITTEN BY
이둥
내고장 볼거리와 가볼만한곳 여행지 를 소개함니다

,